主题活动

JAMIE (제이미) - One Bad Night 발매 기념 사인CD 랜덤 발송 이벤트

응모기간 : 2022년 9월 5일 (월) 14:00 ~ 소진 시
* 이벤트 응모 마감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응모 처리됩니다.

참여방법 : 응모기간 내 JAMIE (제이미) - One Bad Night 앨범을 구매한 구매자 중 20명 추첨 사인CD 랜덤 발송

경품 : JAMIE (제이미) - One Bad Night 사인 CD

* 랜덤으로 발송되는 사인CD는 당첨자가 구매한 앨범 중 1장이 사인CD로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 사인반 앨범은 커버에 사인 후 랩핑 없이 발송될 예정으로 외관 상 구분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예고없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신 주문은 10월 7일(금) 부터 발송 예정입니다.

응모 시 유의사항

1. 이벤트 응모 기간 내 구입한 상품은 이벤트 종료 및 당첨자 공지 이후에는 고객 임의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 본 이벤트는 응모 기간 내 결제 완료 처리가 된 주문 건에 한해서 이벤트 기회가 부여됩니다.
3. 해당 이벤트는 랜덤 발송 이벤트로 구매한 앨범 중 1장이 사인CD로 발송됩니다.
4. 사인CD는 이벤트 종료 후 순차 출고될 예정이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본 이벤트는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 여부는 수령 후 확인 가능합니다.
6. 본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1544-3800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 상품문의 > CD/LP/DVD/Blu-ray,GIFT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