主题活动

판매 기간 2023. 01. 13 (금) 15:00 ~ 소진 시 * 해당 MD 상품은 예고없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발매일 2023. 03. 08 (수) 부터 순차 출고 예정
구매 시 유의사항

※ 굿즈 상품은 무통장 입금 결제가 불가하며 YES포인트 적립, 쿠폰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기간 한정 판매 종료 후 제작 진행되는 예약판매 상품입니다.
※ 주문 전 발매일을 반드시 확인 바라며, 준비사항에 따라 판매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은 예약판매 상품으로, 1월 17일 (화) 15시 이전까지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 제품은 사용연령 만 14세 이상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어린이용이 아닙니다.
※ 멤버 버전 별 상품의 경우 구매하고자 하시는 멤버 확인 후 구매 부탁 드리며, 선택 실수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합니다.
※ 외부 케이스는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제로, 케이스의 경미한 스크래치 및 변색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본 상품은 수령 후 반품이 불가하며, 하자가 있는 구성품에 대해서만 교환 처리됩니다.
※ 불량 확인용으로 개봉 시의 동영상을 요청할 수 있으며, 외관상 불량 확인되는 상품을 개봉 시엔 처리 불가합니다.
문의처: 1544-3800 / 고객센터>1:1문의하기>상품문의>CD/LP/DVD/Blu-ray,GIFT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