主题活动

초대이벤트
사인회 안내 엔하이픈 (ENHYPEN) - DARK BLOOD 발매 기념 음반 오프라인 팬 사인회가 진행됩니다.
아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신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일시 대면 사인회 : 2023년 6월 14일 (수) 18:30 (KST)
이벤트 장소 당첨자에게 추후 별도 공지(서울권)
응모 기간 2023년 6월 5일 (월) 11:00 (KST) ~ 2023년 6월 7일 (수) 17:59 (KST) * 이벤트 응모 마감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응모 처리됩니다.
응모 참여 방법 이벤트 기간 한정 엔하이픈 (ENHYPEN) - DARK BLOOD 응모 상품 (일반반 또는 엔진반)을 구매한 YES24 회원 중 총 50명 추첨(1인 1매, 중복 당첨 불가/ 위버스 앨범은 응모대상 제외) * 이벤트 기간 내 한 개의 아이디로 여러 건을 주문하신 경우 모두 합산하여 총 구매하신 수량과 동일한 횟수로 자동 응모 됩니다.
한 개의 아이디로 여러 주문자가 주문하실 경우엔, 아이디 기준 한 명의 응모자로 간주됩니다.
예시) 응모 기간 중 아이디 A님이 1차로 2장 주문 / 2차로 3장 주문하실 경우,
응모 기간 내 총 5장 구매로 합산되어 아이디 A님은 5회 자동 응모 처리됩니다.
당첨자 발표 2023년 6월 8일 (목) 16:00 (KST) 이후 e벤트 세상 및 당첨자 개별 MMS 발송
응모 시 유의사항

- 본 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입한 앨범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사인회 이벤트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석 가능합니다.
- 사인회 당첨권은 대리수령이 불가합니다.
- 사인회 당첨권은 타인에게 양도 및 매매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참여 불가)
- 사인회 참여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세요. 미지참 시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이란?
● 대한민국 국적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2020.12.21 이전 발급), 청소년증(주민센터 발급)
● 대한민국 국적 외 : 여권, 외국인등록증
* 이 외의 신분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학생증 등)
*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캡처 파일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 앱 실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신분증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실물 신분증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 본 행사는 진행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 당첨자 추첨 및 행사 진행을 위해 당첨자의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 제공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 수집 목적: 엔하이픈 (ENHYPEN) - DARK BLOOD 앨범 팬 사인회 이벤트 당첨자 추첨 및 진행을 위함
: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자: (주)빌리프랩, (주)예스24, (주)위버스컴퍼니, (주)하이브
: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
- 본 이벤트는 응모 시 사용되는 ID(주문인 이름 기준) 정보로만 응모 및 당첨자 추첨이 진행됩니다. 신분증 및 여권에 표기되어 있는 한글 또는 영문명으로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분들은 꼭 여권 상의 영어 이름으로 응모자명(주문인)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글 이름으로 응모 불가)
- Foreign winners can only enter if their name and passport’s English name are the same.
- 당첨자 발표 후 YES24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당첨자 이름 및 연락처 변경은 절대 불가하며, 반영되지 않습니다. 응모 시 YES24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페이지에서 문자 수신 가능한 정확한 연락처와 올바른 생년월일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현장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공지 됩니다.


당첨자 사인회 참여 시 유의사항

1. 팬사인회 이벤트 좌석은 랜덤 추첨을 통해 지정되므로 이로 인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이벤트 시작 전 행사장에 1시간 일찍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시작 후에는 입장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행사 시간에 맞춰 도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팬사인회 장소에 별도의 대기 장소가 없으며, 당첨자 확인 및 번호표 배부 후 바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본 사인회는 투명 칸막이 없이 진행 됩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19 예방수칙(마스크 착용 권고, 손소독 및 손씻기 등)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진, 영상 촬영을 위한 간단한 촬영용 소품은 스태프를 통해 아티스트에게 전달 가능하며, 사인회 종료 후 퇴장 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엔하이픈을 위해 준비해주신 팬레터는 입장 시 스태프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6. 당첨자 분들의 좌석은 충분한 공간을 띄어서 배치될 예정입니다. 현장 안내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7. 팬사인회 이벤트 장소 입장 후 본인 자리에만 착석하여야 하며, 본인 번호 지정석 외 자리 이동은 불가합니다. 임의로 자리를 변경하거나 팬사인회 중간 좌석 변경 및 무분별한 이동 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8. 사인은 앨범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사인회 당일 현장에서 YES24를 통해 구입하신 앨범 중에 랜덤으로 1장을 준비하여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9. 본 사인회에서는 포스트잇을 받지 않으며, 앨범 사인 외 부탁 및 요구는 불가합니다. (그림 그려주세요, PS써주세요 등) 예외적으로 아티스트에게 전하고 싶은 멘트를 본인 확인용으로 기재한 메모의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예. 대본 등). 다만 메모를 앨범에 부착하거나, 메모에 타인 명의의 사인요청, 부적절한 멘트가 포함되었을 경우 아티스트 사인 전에 회수될 수 있습니다.
10. 아티스트에게 무리한 요구, 직접적인 접촉을 하는 등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동은 자제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보이는 경우 제재 및 퇴장 조치와 더불어 이후 행사에서 불이익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1. 팬 사인회 장내 본인의 자리에서 사진 및 영상 촬영은 자유롭게 가능하나, 팬사인회 사인 대기 및 사인 진행중 촬영 및 녹음이 제한됩니다. 핸드폰, 카메라 및 녹음기기 포함 전자기기는 대기 장소에 두고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및 녹음 가능 기기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 워치 포함) 소지 시 현장 스태프의 확인 절차가 있을 예정이며 적발 시 메모리 회수 및 삭제 후 퇴장 조치됩니다.
12. 응모 기간 내 구매하신 앨범과 앨범이 포함된 주문 건은 팬사인회 시 필요한 앨범 1장을 제외하고 이벤트 종료일 이후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당첨자의 앨범 1장은 팬사인회 진행 후 현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 문의처: 1544-3800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 상품문의 > CD/LP/DVD/Blu-ray,GIFT문의
예스24 음반 판매 수량은 HANTEO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집계에 반영됩니다